물멍,산멍,불멍,별멍. 사랑하면 모든 것이 풀립니다.
따스한 저녁 햇살 아래, 바람에 흔들리는 나무와 함께 고기를 구우며 들리는 숯불의 은은한 소리. 더휴 캠핑&바베큐장에서 자연과 함께하는 특별한 신사를 해보세요.
자연과 사람이 이어지는 더휴에서, 모든 근심을 내려놓고 편안한 휴식을 누리세요.
불멍하며 쉼을 갖는 공간
물멍하며 쉼을 갖는 공간
별멍하며 쉼을 갖는 공간
맑은 계곡물이 흐르는 바로 앞, 자연 속에서 여유를 만끽할 수 있는 평상과 방갈로를 준비했습니다. 탁 트인 계곡의 소리를 배경으로 시원한 그늘 아래에서 느긋한 휴식을 즐기며, 자연과 하나 되는 특별한 시간을 보내보세요.
맑고 청정한 자연의 선물, 이곳 계곡은 시원한 바람과 깨끗한 물줄기가 어우러져 완벽한 힐링을 선물합니다. 바라만 보는 것만으로도 마음이 편한해지고, 물놀이를 하며 가족, 친구와 함께하는 시간은 잊지 못할 추억으로 남게 해줍니다.
큰 창문을 통해 들어오는 햇살이 나무 테이블 위로 부드럽게 퍼져, 마치 자연 속에서 휴식하는 듯한 아늑함을 선물합니다.
다채로운 색상이 창을 통해 들어오는 자연의 빛과 만나, 마치 한 편의 동화 속에 있는 듯한 따뜻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차분한 마음으로 깊은 생각에 잠기거나, 잔잔한 대화를 나누기 좋은 따뜻한 온기가 가득한 공간입니다.
편백나무로 마감된 벽면은 자연의 포근한 품속에 안긴 듯한 아늑함을 주며, 커다란 창을 통해 들어오는 자연광은 실내를 더욱 밝고 따뜻하게 비춥니다.
나무로 둘러싸인 내부는 자연 그대로의 느낌을 유지하면서도 현대적인 편리함을 갖추고 있어, 복잡한 일상에서 벗어나 진정한 쉼을 누릴 수 있는 곳입니다.